glimpse

住みよい街

Pilot 和訳(意訳濃いめ)

Yeah why wait

고민할 필요 없어
悩まなくていい

네 왼쪽을 바라봐
君の左手をご覧

나의 오른손을 맡아줘
僕の右手を引き受けてくれ

I’ll take you anywhere you want

까마득할수록 좋아
遥か遠いほど良い

너만 날 믿어준다면
君さえ僕を信じてくれたなら

Speakers up 볼륨을 높여
Speakers up ボリューム上げて

um girl tell me
what’s your favorite playlist
let me know

우리 둘만의
僕らふたりだけの

짐을 내려놓을
しょい込んだ荷物を下ろす

그곳으로 떠나자 fly away
そんな場所へ発とうfly away

널 위해 준비한 my paradise
君のために準備したmy paradise

구름이 간지럽힐지도 몰라
雲がくすぐったいかもね

별을 세다 보면
星を数えたなら

우릴 반겨줄 new world
僕らをお出迎え new world

상상해 지는 노을
想像して 沈む夕陽

푸른 바다 (hey ho)
青い海(hey ho)

그 위 너와 나
そして君と僕

High 우리 맘도
High 僕らの心も

baby I’ll be your Pilot

Girl I’ll take control
and give you nothin’ but my love
and we can cherish every moment

yeah you know ah here we go
find a beach house
and we chillin’ and go surfin’
in the waves

빛나는 태양이 널 비춰
輝く太陽が君を照らす

오늘따라 더 눈부셔
今日は一段眩しい

우릴 안고 있는 이 하늘도
僕らを抱いてるこの空も

um 기분이 좋은지
um ご機嫌なのかな
더욱더 맑아 보여
もっともっと澄んで見える


우리 둘만의
僕らふたりだけの

맘을 내려놓을
心を 解き放つ

그곳으로 fly away
そんな場所へ fly away

널 위해 준비한 my paradise
君のために準備した my paradise

구름이 간지럽힐지도 몰라
雲がくすぐったいかもね

별을 세다 보면
星を数えたなら

우릴 반겨줄 new world
僕らをお出迎え new world

상상해 지는 노을
想像して 沈む夕陽

푸른 바다 (hey ho)
青い海(hey ho)

그 위 너와 나
そして君と僕

High 우리 맘도
high 僕らの心も

baby I’ll be your Pilot

서둘 필요 없이
どぎまぎせずに

앉은 채로
座ったまま

몹시 긴장한 너의 손을 잡는 게
すごく緊張してる君の手を握るのが

난 그냥 좋지 (you know it)
僕はただ好きさ

New York City to Paris

어디든지
どこだって

우리 두 발이 닿을 곳이
僕らの歩みが届いた場所が

행복에 더 가까울 걸
幸せにもっと近いはず

이제 막 다다른듯해
そろそろ到着だ

기다려왔던 our fantasy
待ちわびたour fantasy

yea no more waitin’
I’ve been patient
for this moment we arriving

남은 건 우리만의 holiday
あとは僕らだけのholiday

널 위해 준비한 my paradise
君のために準備した my paradise

구름이 간지럽힐지도 몰라
雲がくすぐったいかもね

별을 세다 보면
星を数えたなら

우릴 반겨줄 new world
僕らをお出迎え new world

상상해 지는 노을
想像して 沈む夕陽

푸른 바다 (hey ho)
青い海 (hey ho)

그 위 너와 나
そして君と僕

High 우리 맘도
high 僕らの心も

baby I’ll be your Pilot

Let’s fly Imma be Imma be oh
Imma be your Pilot
(Imma be your Pilot girl)
Imma be Imma be oh
baby I’ll be your Pilot